본문 바로가기
산티아고 순례길 팁

[산티아고 순례길] 산티아고 숙소 2 Albergue Linares

by 까미노중독자 2024. 1. 18.
반응형

https://maps.app.goo.gl/4Kt51strfGSdgwoHA

 

PR Linares · Rúa da Algalia de Abaixo, 34, 15704 Santiago de Compostela, A Coruña, 스페인

★★★★☆ · 호텔

www.google.com

2일간의 혼자 있는 시간을 가졌다. 혼자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지만, 가장 불편했던 점은 주방이 없었다는 사실이었다. 누마루도 2월까지 닫는 상황이어서 한식이 그리운 나에게 라면과 소주가 그리웠다.

누마루 2월 6일까지 휴업

언니네 편의점은 열어서 한국 음식을 구매할 수 있었지만 요리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. 그래서 선택한 곳은 주방이 있는 알베르게, Albergue Linares로 정했다.
https://maps.app.goo.gl/HjR9HxUFP9DL4ya66

 

Corea Market 언니네편의점 · Av. de Rosalía de Castro, 29, Galerías Local 117, 15701 Santiago de Compostela, A Coruña,

★★★★★ · 식료품점

www.google.com

Albergue Linares

가격은 €15. 체크인은 2시다.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갔지만 친절하게도 방을 안내해 주셨다. 친절함에 다시 감사드린다. 일단 알베르게는 깔끔하게 되어있다. 1층과 2층은 개인실로 되어있는 것 같으며 0층이 도미토리이다.

수건과 이불이 제공된다. 깨끗해서 배드버그 걱정 없이 덮고 잤다. 침대도 깔끔하고 푹신했으며, 침대 옆마다 콘센트가 있어 충전하기도 편하다.

주방이 있다. 식탁도 커서 좋다. 하지만 전자레인지만 있어서 직접 해 먹을 수는 없다. 커피포트가 있어 컵라면을 먹을 수 있다. 식기는 있을 건 다 있다. 왠지 이럴 거 같아서 컵라면을 샀는데 사길 잘했다.

점심은 최대한 전자레인지로 할 수 있는 음식으로 골라서 정말 오랜만에 한국의 음식을 맛보았다. 특히 소주는 참 맛이 있었다..

세탁과 건조는 한꺼번에 €10로 리셉션에 문의하면 된다. 나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해 밖에 나가서 따로 빨래를 하고 왔다. 전반적으로 깔끔한 알베르게다. 특히 남자 여자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는데 여자 화장실이 훨씬 더 넓고 쓰기 편해 보였다. 위치도 대성당과 그렇게 멀지 않고 근처 슈퍼도 가까운 편이라 괜찮았다. 와이파이도 잘 터져서 좋았다.

가성비: ●●●●●
청결도: ●●●●○
친절함: ●●●●●
위치: ●●●●○
와이파이: ●●●●○

반응형